고양이 묽은변, 황금 응가를 위해 섭취한 후코이단

11살 첫째, 3살 둘째 반려묘
두 마리의 반려묘를 키우고 있었던 보호자님은 그동안 크게 아픈 적이 없었다는 것에 감사하였는데요. 그러다가 올해 11살이었던 첫째에게는 심장 잡음이 들린다는 말을 듣게 되었고, 올해 3살인 둘째는 언제나 그렇듯 장이 굉장히 예민한 편이라 항상 먹는 것에 있어서는 조심스러웠어요.

지금까지 매우 건강한 편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런 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고양이 묽은변과 심장에 좋다고 알려진 후코이단을 6주동안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중이에요. 하나의 영양제로 첫째와 둘째 모두 케어해 주고 싶었기 때문에 해림후코이단으로 건강 관리를 하고 있는 중인데요.
# 고양이 묽은변을 보는 이유
실제로 고양이의 변이 묽은 이유는 저마다 다양합니다.

1. 사료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로 평소 먹고 있었던 사료를 변경하게 될 경우 장이 예민해져서 묽은변을 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려묘의 사료를 바꿔야 한다면 한 번에 갑자기 바꾸는 것보다는 천천히 바꿔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고양이도 저마다 입맛이 다 다르기 때문에 먹기 싫은 밥을 억지로 먹게 되면소화가 되지 않아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 알레르기
반복적으로 설사 증상을 보인다면 음식 관련 문제가 대부분일 수 있으니 평소 반려묘가 섭취하는 사료나 간식 이 외의 음식을 급여하지 않았는지 살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알레르기로 인해서 설사 증상이 나타날 경우 두드러기, 눈 충혈,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아이들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끔 했던 음식은 어떤 것인지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신부전증
강아지와 다르게 고양이는 물 섭취량이 현저히 적기 때문에 노화가 진행될수록 신장 기능이 저하되어 신부전증이 발병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대부분 급성이 아닌 만성 신부전증으로 나타나서 대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평소와 다르게 식욕이 저하되었거나 먹는 양에 비해서 살이 계속 빠진다면 동물 병원에 내원하셔서 진단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외에도 기생충 감염, 스트레스, 장염 등에 의해서 강아지 묽은변 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 설사했을 때 이렇게 대처하세요!

갑자기 설사 증상을 보이게 된다면 보호자 입장에서는 매우 당황스러워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고양이 설사 증상을 즉각 대처해 보시길 바랍니다.

1. 체온 유지
설사로 인해서 몸이 허해지고 결국 체온까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처럼 날씨가 더운 여름에는 적정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2. 음수량 보충
설사가 반복되면 체내 수분량이 급격하게 빠져서 탈수가 올 수 있으므로 평소보다 수분 섭취에 각별한 신경을 써주시길 바랍니다.
3. 영양제 및 약물 복용
우선 평소에도 반려묘 장내 활동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꾸준히 급여하며 배변 횟수와 배변 색깔 등을 세밀하게 관찰할 경우 갑자기 증상이 나타나더라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 장내 독소를 배출해주는 후코이단으로!
갈조류에서 추출 가능한 후코이단 성분은 배변활동을 활발하게 도와주고 장내에 있는 각종 불순물과 독소를 배출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고양이 묽은변에도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신장이 손상되는 것을 막아줄 수 있기 때문에 둘째의 장 건강과 첫째의 심장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었어요.

보호자님은 순도와 후코이단을 비교해 본 결과 현재 해림후코이단을 선택하여 6주 이상 꾸준히 급여하고 있는 중인데요.
# 왜 해림후코이단을 선택했을까요?
해림후코이단은 황산기 함량 30% 이상, 순도 95%이상으로 하루 단 한 캡슐만으로도 아이들의 건강 개선에 충분했어요. 이 외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원료는 최상급만 고집하여 사람이 섭취하고 있는 후코이단과 1 0 0 % 동일한 휴먼그레이드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믿고 먹일 수 있었습니다.

실제 까다로운 기준의 UPEC 인증 마크까지 부여 되어 소중한 반려묘에게 가장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는 후코이단!
# 후코펫캡슐과 후코펫큐브의 차이
해림후코이단에는 후코펫캡슐과 후코펫큐브 2가지 제품이 있는데, 이 둘의 차이는 후코이단 함량입니다.

후코펫큐브에는 후코이단 함량이 150mg으로 지금 당장은 건강하지만 혹시 모를 질환을 미리 예방하고 싶다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후코펫캡슐은 후코이단 함량이 무려 250mg으로 이미 특정 질환 진단을 받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건강 상태를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6주간 꾸준한 급여를 통해 황금 아가에 성공한 후기!

고양이 묽은변으로 후코이단 후코펫캡슐을 꾸준히 급여한 결과, 아주 건강한 황금색 응가를 보게 되었어요!
변 냄새도 나쁘지 않고 심장에서 잡음이 들렸던 첫째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중이에요.
반려묘의 건강한 장을 위한 최선의 선택, 매일 꾸준한 후코이단으로 건강 기능 개선 효과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고양이후코이단, 고양이영양제, 후코이단, 노령묘, 환묘, 종양 : 후코펫
[후코펫] 후코펫fucopet
smartstore.naver.com
고양이신장,신장영양제,고양이후코이단,고양이항암, 후코이단, 고양이영양제,고양이지방종,유
[후코펫] 후코펫fucopet
smartstore.naver.com